🌊 다이빙 관련
* 수영을 못 해도 다이빙을 할 수 있나요?

수영을 못 해도 다이빙을 하는 데에는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단, 물을 무서워하는 경우에는 사전에 상담이 필요합니다.

* 꼭 챙겨야 할 준비물이 있나요?

다이빙 투어에 참여하는 날에는 수영복과 수건을 꼭 가지고 와주세요. 필요한 경우에는 갈아입을 옷도 챙겨주세요. 선크림은 해양 생태계에 치명적이라 추천하지 않습니다.

* 체험 다이빙과 펀 다이빙, 어떻게 다른가요?

체험 다이빙은 다이빙 라이센스가 없는 분을 위한 메뉴로, 한 번도 다이빙을 경험한 적이 없어도 참가할 수 있습니다.

펀 다이빙은 오픈워터 다이버 이상의 다이빙 라이센스를 취득한 다이버를 위한 메뉴입니다.

* 생리 중에도 다이빙을 할 수 있나요?

탐폰을 사용하시면 아무 문제 없이 다이빙할 수 있습니다.

* 연령 제한이 있나요?

체험 다이빙의 경우, 만 10세~만 60세까지 참가 가능합니다. 펀 다이빙의 경우, 건강 체크 리스트 중 해당 사항이 없다면 특별한 연령 제한은 없습니다.

* 비가 와도 다이빙을 할 수 있나요?

비는 다이빙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단, 강한 비바람이 동반되는 경우에는 바다의 수면 컨디션에 영향을 주게 되므로 바다 상황을 보고 진행 여부를 결정합니다.

* 눈이 나쁜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일회용 소프트 렌즈를 착용하시길 추천드립니다. 흔치 않은 경우이지만, 렌즈를 잃어버리는 경우도 있으므로 하드 렌즈 착용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 투어를 마치고 샤워할 수 있나요?

기본적으로 간단한 민물 샤워만 가능하다고 생각해주세요. 케라마 다이빙의 경우, 보트에 간이 샤워시설이 있습니다. 사용한 물이 바다로 바로 흘러가므로 샴푸류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만자와 이토만 다이빙의 경우, 로컬 샵 및 항구에 샤워 시설이 따로 있습니다. 비치 다이빙의 경우, 샤워 시설이 있는 곳과 없는 곳이 있습니다. 후자의 경우, 샵에서 샤워용 민물을 준비해 갑니다.

* 탈의실이 있나요?

모든 경우에 간이 탈의 공간이 있습니다. 케라마 다이빙의 경우, 보트에 탈의실이 있습니다. 만자와 이토만 다이빙의 경우, 로컬 샵 및 항구에 탈의 공간이 있습니다. 비치 다이빙의 경우, 탈의 공간이 있는 곳과 없는 곳이 있습니다. 후자의 경우, 샵에서 탈의용 간이 텐트를 준비해 갑니다.

* 수중 사진은 무료로 찍어주나요?

네, 수중 사진 촬영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체험 다이빙은 물론 펀 다이빙 역시, 안전에 문제가 없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진을 찍어드립니다. 하지만 더욱 고퀄리티 사진을 원하신다면 수중 프로필 촬영 프리미엄 플랜인 언더워터 스튜디오 플랜을 강력 추천합니다.

* 다이빙 포인트는 어떻게 정하나요?

- 케라마 다이빙 : 출항 후 당일의 날씨(수면 컨디션, 파도, 너울, 풍향, 풍속 등)를 보고 현장에서 결정합니다.

- 본섬 다이빙 : 남풍이 부는 여름은 주로 북부(만자 다이빙), 북풍이 주로 부는 겨울은 남부(이토만 다이빙)로 가게 됩니다.

기본적으로 당일의 날씨, 함께 보트 및 시설을 이용하는 다이버의 레벨 및 기호에 맞춰 포인트를 선정합니다.

* 한국인 강사님이 계신가요?

플레어다이브는 오키나와 한인 PADI 강사 중 최장 경력을 자랑하는 유병길 강사의 다이빙 샵입니다. 기본적으로 한국인 강사가 안내합니다.

* 겨울에도 다이빙 가능한가요?

오키나와는 연중 다이빙 가능합니다. 수온 및 기온이 낮아지는 겨울 시즌에는 그에 맞춰 적절한 방한 장비(보트코트 및 추가 웻수트)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 거북이를 볼 수 있나요?

날씨에 큰 문제가 없다면 최대한 리퀘스트에 맞춰서 거북이를 볼 가능성이 높은 포인트에서 다이빙을 진행합니다. 하지만 어디까지나 자연에 서식하는 야생동물이므로 100% 볼 수 있다고 보장드릴 수는 없는 점, 미리 양해 바랍니다.

💳 예약 및 결재 관련
* 예약은 어떻게 하면 되나요?

예약하기를 입력한 뒤 카카오톡으로 연락주세요. 예약 내용을 확인한 뒤, 예약 확정을 위한 상세 안내를 드립니다.

* 예약금이 있나요?

체험 및 펀 다이빙은 1인당 5만원, 강습은 1인당 10만원입니다.

* 투어 전날 / 당일 예약도 가능한가요?

투어 전날 / 당일 예약은 불가능합니다. 기본적으로 6~8월 성수기라면 1~2달 전 예약을 추천드리며, 그외 비수기의 경우에도 적어도 1~2주 전 예약을 권장합니다.

* 잔금은 어떻게 지불하나요?

기본적으로 투어 종료 후 엔화 현금으로 지불합니다. 온라인 계좌 이체를 원하는 경우, 당일 환율을 적용해서 한화 이체도 가능합니다. 같은 방식으로 카드 결제 역시 가능합니다.

* 카드 결제 가능한가요?

네, 카드 사용 가능합니다. 단, 수수료 4%가 별도로 붙기 때문에 정확한 정산 금액 안내를 위해서 반드시 사전에 알려 주세요.

📌 기타
* 멀미약도 판매하나요?

죄송하지만 일본 법률상 다이빙 샵은 의약품 판매가 불가능합니다. 다이빙 투어 참가 전, 미리 한국 혹은 오키나와 현지 드럭 스토어에서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멀미약 추천 포스트 바로가기

* 숙소로 픽업 해주시나요?

나하 시내의 숙소에 머무시는 경우, 무료로 픽업해드립니다. 나하 시내 추천 숙소 포스트 바로가기

* 연계된 숙소가 있나요?

별도로 연계되어 있는 숙소는 없습니다. 하지만 나하 시내 숙소를 사용하시면 픽업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나하 시내 추천 숙소 포스트 바로가기

* 렌트카로 직접 가도 되나요?

네, 괜찮습니다. 집합 장소와 시간은 투어 전날 안내드립니다. 단, 평일 출퇴근 시간은 차가 많이 밀리기 때문에 네비게이션 안내된 시간보다 적어도 30분은 일찍 움직이시길 추천드립니다. 지각으로 인해 참가하지 못하게 된 경우, 예약금 환불은 불가합니다.